소액대출 200만원 소액 무직자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가능한곳

오늘 주제는 '소액대출 200만원'이 필요한 분들이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간편하게 활용이 가능한 금융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부채 보유 여부에 따라 이자가 낮은 상위금융기관을 선택할 것인지, 한두시간이내 송금까지 완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인지 선택은 여러분의 몫 입니다.


본 포스팅 에서는 단순히 금융상품에 대한 설명을 드릴 뿐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았으니, 이부분을 참고해서 활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1. 우리은행 위비모바일 소액대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위비뱅크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 합니다. 직장인, 사업자처럼 별도의 상품이 마련된것 처럼 주부나 무직자도 이용 할 수 있는 위비모바일은 2천만원 한도 내에서 신용등급 및 부채 보유 내역에 따라 한도가 결정 됩니다.



추가로 신용보증기금의 보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어야 하며, 심사는 위비뱅크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이자율은 5% 전후이며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 입니다. 소액대출 200만원이 필요한 분들이 가장 낮은 이자로 활용해 볼 수 있는 금융 상품 입니다.



2. 러시앤캐시 한번에300 간편대출


신용카드 연체 없다면 고민없이 간편하게! 신청부터 입금까지 한번에 가능하다는 광고를 하고 있는 금융사 입니다. 나이는 만26세 이상 59세 이하이며 대학생 및 대부중개인을 통한 대출 및 일부상품은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이름처럼 50만원 부터 300만원 까지 한도가 발생되며 신용카드 사용자들이 대폰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게 되면 심사 결과를 즉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모바일을 통한 빠른 상담이 가능하며, 최대 2천만원까지 한도가 제공 됩니다. 국내 자본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코스닥 상장 회사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금융들의 상품의 경우 300만원 이내의 소액이라면 간단한 본인 확인 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이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4.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무직자라 하더라도 몇가지 조건을 갖추면 이용이 가능 합니다. 본인 또는 배우자 명의의 주택 및 아파트에 거주 (전세 포함) 하고 있거나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 자동차가 있다면 간편하게 다이렉트론 신청이 가능 합니다.



현대캐피탈의 경우 기존 중고차 할부 상품을 이용하고 있다면 크로셀 고객 이라고 해서 자체적으로 서류 심사 없이 당일 정해진 한도 내에서 입금을 받을 수 있는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우대 상품이 있습니다. 이용 내역이 있다면 전화상담을 통해 이 부분에 분인이 해당 하는지 파악 후, 이용 하시면 됩니다.



많지는 않지만 이번 포스팅 에서는 소액대출 200만원 이용이 가능한 금융사 몇곳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신용카드나 신분증, 여권등을 활용한 방법도 가능하니 무조건 포기 하기보다 해당 금융사를 통해 직접 문의 하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이 가능 합니다.

'신용대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뱅크 대출 조건 및 방법 알아보기  (0) 2017.08.22